FASHION 에스카다와 이도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이도 아틀리에에서 진행된 에스카다 2018 리조트 컬렉션의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전시 소식과 활기차고 우아한 여성상을 표현한 에스카다의 2018 리조트 컬렉션을 소개한다.

2017.12.29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섬세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완벽하고 우아한 여성을 탄생시키는 독일 패션 브랜드 에스카다가 국내에서 전례 없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 국내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와 손잡고 2018 리조트 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펼친 것. 가회동에 위치한 이도 아틀리에에서 에스카다의 2018 리조트 컬렉션의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전시를 개최하고, 메인 컬러인 로즈버드를 아름다운 이도의 작품 속에 녹여낸 스페셜 피스도 선보였다. 이윤신 작가의 이도는 한국인의 삶에 흐르는 정서적, 미적 측면과 인생의 가치관을 고려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의 선도자로 알려졌다. 수공예의 귀한 가치와 대한민국 포터리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브랜드기도 하다. 세계적인 미슐랭 스타 셰프 장 조지(Jean Georges)가 진행한 한국 음식 다큐멘터리 <김치 크로니클>에서 이윤신 작가의 도자 작품이 메인 식기로 사랑받았으며, 국내외 유명 셰프들 역시 그녀의 작품에 끊임없는 애정을 보내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익스클루시브 포터리로 제작한 ‘에스카다×이도’소휘 컬렉션은 점토와 유약의 대비를 극대화해 회화적 조형성을 표현해냈다. 100개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뒷면에 이윤신 작가의 자필 사인을 금사로 새긴 것이 특징이다.

 

 

 

ESCADA 2018 RESORT COLLECTION
에스카다의 2018 리조트 컬렉션은 활기차고 우아한 여성상을 표현하며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부터 포멀한 비즈니스 룩까지 아우른다. 이번 컬렉션은 모델, 영화감독, 작가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세계적인 배우 이사벨라 로셀리니를 연상시킨다. 블랙&화이트 컬러에 프렌치 로즈, 블랙 체리, 블룸 컬러 등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색감을 더해 한층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탈릭한 소재로 수놓은 입체적인 플로럴 패턴과 팔라벨라 프린트의 송치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이번 리조트 컬렉션을 풍성하게 완성했다.  

 

 

 

 

 

더네이버, 에스카다, 이도 아틀리에

CREDIT

EDITOR : 신경미PHOTO : 에스카다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