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미술관의 <The Selby House>전

대림미술관이 4월 27일부터 독특한 관점과 자유분방한 일러스트로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기록하는 포토그래퍼이자 일러스트레이터 토드 셀비 (Todd Selby)의 <The Selby House>展을 개최한다.

2017.03.20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

 

 

포토그래퍼이자 일러스트레이터 토드 셀비 (Todd Selby)의 <The Selby House>는 그의 대표사진 작품부터 다채로운 컬러와 자유분방한 표현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 영상, 그리고 새로운 대형 설치 작품까지 작가의 상상력과 유머감각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총망라한다.

토드 셀비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삶과 이야기들을 사진과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결합하여 자신의 블로그 ‘더셀비닷컴(theselby.com)’에 공개, 하루 10만 명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그의 블로그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성행하기 전부터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크리스찬 루부탱 (Christian Louboutin), 패션 매거진 퍼플(Purple) 편집장 올리비에 잠(Olivier Zahm) 등 일상이 공개되지 않았던 유명인들의 사적 공간을 마치 친구의 집을 보여주듯 유머러스하고 친숙하게 담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패션, 디자인, 영화, 건축, 요리 등 분야를 막론하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비주얼 커뮤니케이터(Visual Communicator)이기도 하다. 미술관 전체가 셀비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집으로 변하여 정원에서부터 전시장까지 그의 라이프 스타일과 행복한 상상이 담긴 작품들로 채워져 관객들에게 즐거운 에너지가 가득한 공간을 경험하게 하고, 단조로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제공한다. 전시는 4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다.

 

 

CREDIT

EDITOR : 한송이PHOTO : 대림미술관

아이매거진코리아닷컴, 더네이버, 동방유행 ©imagazinekorea.com, ©theneighbor.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