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Neighbor / beauty

  • 기사
  • 이미지

'THE BOX’ with STYLE MEMBERS

봄의 시작과 함께 3월, 새롭게 출시한 뷰티 신제품 4가지를 <더 네이버> 스타일 멤버가 직접 사용하고 들려주는 솔직한 리뷰. 올봄, 뷰티 쇼핑에 나선다면 그녀들의 조언을 참고하자.

2018.03.07

김주혜 ★★★★ 붉은 기가 많고 예민한 피부라 그 어떤 스킨케어 아이템을 사용해도 쉽게 진정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다음 날은 놀랍게도 피부 톤이 차분해졌다.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양정윤 ★★★★★ 한 번만 사용해도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환하게 해준다. 작은 알갱이들이 자극 없이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었고, 신선한 향도 마음에 들었다.
유혜영 ★★★★ 무척 마음에 드는 마스크. 피부에 얇은 수분막이 생기듯 촉촉함이 지속된다.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피부에 엷게 밀착돼 굉장히 가볍다. 
홍소운 ★★★★ 텍스처가 부드러워서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주는 것 같다.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듯 촉촉함이 하루 종일 유지된다.

 

 

김주혜 ★★★★★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펴 바르는 게 번거로웠는데, 이 제품은 피부에 쓱쓱 밀어주면 되니 정말 간편하다. 휴대하기 좋은 크기라서 여행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쓰일 듯.
양정윤 ★★★★ 자외선 차단제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라 사용 전부터 호감도 상승. 스틱 타입이라 휴대하기도, 바르기도 간편했다. 땀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제품이라 여름휴가 시즌 사용하면 좋을 듯.
유혜영 ★★★★★ 무더운 나라로 출장과 여행이 잦은 내게 뷰티 필수품은 바로 자외선 차단 스틱. 이 제품은 컬러가 투명해 여러 번 발라도 전혀 부담 없고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광택이 물광 메이크업을 한 듯 만족스럽다.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아 운동할 때도 유용하다. 
홍소운 ★★★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의 건조함이 느껴지지만 발림성도 좋고 휴대하기 간편해 덧바르면 되니 문제되지 않는다. 외출할 때 갖고 다니면 좋을 듯.

 

 

김주혜 ★★★★ 손을 씻듯 물을 묻혀 간단하게 비비기만 해도 마치 핸드크림을 바른 듯 손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이 제품 하나면 핸드크림이 따로 필요 없다.
양정윤 ★★★★ 풍부한 장미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알갱이가 있지만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손의 각질 제거는 물론 톤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어자주 스크럽하고 싶어진다.
유혜영 ★★★★★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 동안 누릴 수 있는 고급 스파 같은 느낌을 준다. 스크럽하는 순간 퍼지는 향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고, 사용 후 유지되는 촉촉함 때문에 계속 손을 만지고 싶어진다.
홍소운 ★★★★ 손이 건조한 편인데 요즘 손끝에 각질까지 일어나 고민이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유수분을 적절히 전달해 각질을 매끄럽게 잠재울 뿐만 아니라 촉촉함을 더해줘 마음에 든다.

 

 

김주혜 ★★★★ 뷰러를 하지 않아도 속눈썹을 바짝 컬링해주는 제품. 가벼운 제형이라 속눈썹 처짐도 덜하고 하루 종일 마스카라를 바르지 않은 것처럼 편안함을 선사한다.
양정윤 ★★★★★ 속눈썹이 전혀 뭉치지 않고 섬세하게 연출된다. 가볍게 발리면서도 빠르게 건조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마음에 들었다.
유혜영 ★★★★★ 마스카라의 생명은 볼륨. 이 제품은 속눈썹을 정말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그리고 가벼운 제형이라 눈의 피곤함이 덜하고 속눈썹이 전혀 처지지 않는다. 솔이 슬림하고 유연해 언더래시에 사용하기에도 효과적이다.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번짐이 없어 ‘심봤다!’를 외치고 싶은 아이템.
홍소운 ★★★ 유일하게 하는 눈 화장은 마스카라뿐. 이 제품은 평소 사용하는 제품보다 강력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눈 아래 살짝 번짐은 있었지만 확실한 컬링 효과와 볼륨감 때문에 자주 사용할 것 같다.

 

 

 

 

 

 

 

 

더네이버, 스타일 멤버스, 더 박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더박스,THE BOX,스타일 멤버스,뷰티 신제품,STYLE MEMBERS,봄 신상

CREDIT Editor 김주혜 Photo 김도윤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애독자 엽서

한국 최초의 하이클래스 멤버십 매거진 Neighbor광고문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만나는 <더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