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기사
  • 이미지

격이 다른 스킨케어

각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프레스티지 라인은 가장 진귀한 성분과 최신의 기술을 담고 있다. 격이 다른 스킨케어, 그리고 이를 애정하는 셀렙을 만나보자.

2016.11.08

 

에스티 로더의 프레스티지 라인인 리-뉴트리브의 새로운 얼굴, 이혜영. 동안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부담스럽기도 하다는 그녀. 그래서 리-뉴트리브처럼 좀 더 특별한 스킨케어에 손이 갈 수밖에 없단다.


1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전한다. 리치한 제형과 가벼운 젤리 제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 팅 유스 크림 & 젤리 크림 각각 50ml 39만8000원. 2 플로락시어™듀 성분에 남양진주 성분을 더해 브라이팅 효과를 높였다.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스 아이크림 15ml 21만원. 3 캐시미어처럼 보드라운 촉감의 세럼.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스 세럼 30ml 39만8000원.

 

 

 

1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피테라™의 놀라운 힘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 배우 김희애. 특히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신뢰는 각별하다. 국내 출시 전인 기존의 프리미엄 라인 LXP보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골든 피테라 제품을 일본 긴자의 팝업 스토어에서 이미 구매했을 정도다.


1 전 제품보다 농축된 피테라™와 복숭아 꽃 추출물을 담은 새로운 프리미엄 컬렉션 에센스. 마스터피스 피테라™ 에센스 150ml 49만원대. 2 가로와 세로 탄력 모두를 관리해 눈매를 더욱 탱탱하고 커 보이게 가꿔주는 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 15g 13만원대. 3 눈에 보이는 주름, 늘어진 모공을 케어하는 탄력 강화 전용 페이셜 크림. R.N.A 파워 크림 50g 13만원대.

 

 

 

우아하게 나이 드는 것이 가장 큰 관심사가 된 아나운서 황수경. 건강한 피부가 뿜어내는 우아함은 그 어떤 아름다움과도 비교할 수 없음을 느끼고 최근 피부 관리에 더욱 힘쓰고 있다. 그녀의 선택은 클라란스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가 가득 채워지는 기분이 들어 매일 사용한다고.


1 45세 이상의 여성이 겪는 호르몬 변화로 인한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하기 위해 출시된 세럼. 수퍼 레스토러티브 리모델링 세럼 30ml 21만원. 2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붓결로 관리한다. 수퍼 레스토러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200ml 8만2000원. 3 재스민, 장미, 바이올렛의 플로럴 향이 피부뿐 아니라 마음의 편안함까지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크림 50ml 16만원.

 

 

 

요즘 뷰티 모델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모델 황도경. 샤넬의 수블리마지는 촬영 중 처음 만났다고. 수블리마지는 진한 화장, 촬영장의 강한 조명 아래서 혹사당한 피부에 온전한 휴식을 전하는 비타민 같은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1 피부에 수분 입자를 자석처럼 끌어 당겨주는 마그네틱 워터 복합체를 함유한 토너.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수프림 125ml 15만5000원. 2 히말라야 산기슭에서 꽃을 피우는 골든 플라워 성분을 담았다. 피부의 자연적인 독소 제거 과정을 활성화하는 세럼. 수블리마지 레쌍스 30ml 51만원.
3 10년 전 탄생한 수블리마지의 최신판 크림으로, 바닐라 열매와 꽃,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 등 샤넬이 자랑하는 모든 안티에이징 활성 성분을 넣었다. 수블리마지 라 크렘 50g 48만원.

 

 

 

나이를 봐서는 믿기지 않는 미모와 피부, 몸매를 뽐내는 배우 김성령의 스킨케어는 랑콤이다. 랑콤의 모든 스킨케어 라인을 신뢰하지만, 압솔뤼 라인을 따라올 만한 것은 없다고 말한다. 특히 압솔뤼 제품의 풍부한 영양감을 최고의 장점으로 꼽았다.


1 자연 유래 성분과 랑콤의 기술력을 접목한 뛰어난 효과의 안티에이징 크림. 압솔뤼 프레셔스 셀 크림 50ml 37만원. 2 장미 오일을 포함, 일곱 가지 귀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담아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표면을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꾼다. 압솔뤼 프레셔스 오일 너리싱 루미너스 오일 30ml 24만원.

 

 

 

임산부임에도 데뷔 초와 다르지 않은 미소녀 얼굴을 유지 중인 박수진. 그녀의 뷰티 비밀 병기는 YSL의 프리미엄 크림이다. 피부가 건성인지라 쉽게 건조해지는 데, 오일과 함께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30대가 넘어서도 언제나 촉촉하고 뽀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1 귀한 성분으로 손꼽히는 사프란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으로, 주름과 피부 윤기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탁월하다. 오 후즈 크림 50ml 46만원대. 2 세럼 후,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는 오일로,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기와 남다른 촉촉함을 전한다. 오 후즈 오일 30ml 27만원대.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끌레드 뽀 보떼의 패키지만큼이나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로 브랜드의 얼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녀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라크렘므 크림. 비행기로 이동하는 일이 잦은 그녀는 항상 기내에서 이 크림을 얼굴에 도톰하게 바르고 잠을 청한다고 한다.


1 미백 기능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고기능성 크림. 피부에 발랐을 때 스르르 녹아 빠르게 스민다. 라크렘므 30ml 68만원대. 2 낮 전용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와 밤 전용 워터리 젤. 에뮐시옹 포르티피앙뜨 프로텍트리스 125ml 16만원대. 에뮐시옹 포르티피앙뜨 엥땅시프 125ml 18만원대. 3 피붓결을 정돈하고 모공을 축소하는 효과를 선사하는 알코올 프리 토너. 로씨옹 이드로 클래리피앙뜨 150ml 15만원대.

 

 

 

발레 동작만큼이나 우아한 여인, 발레리나 강수진의 애점템은 겔랑의 골드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이다. 자연스럽고 단아하게 나이 들어가는 비결은 이너 뷰티와 꾸준한 스킨케어. 운동과 현명한 제품 선택이라 말하는 그녀. 여성들의 뮤즈이자 겔랑 오키드 라인의 대표 얼굴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겔랑의 오키드 크림은 2006년 처음 탄생했다. 크림의 10주년을 맞은 올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첫 출시 이후, 새로운 유효 성분을 추가하며 거듭 진화했는데, 이번 3세대 크림은 의학적 연구와 피부 생물학 실험의 결과를 적용, 더욱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골드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 50ml 59만원.

 

 

 

아직 국내에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이름이지만, 프랑스에서는 유명한 파워 푸드 블로거 미미 도리슨.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블로거로 록시땅의 뮤즈이기도 하다. 프로방스에서 사는 그녀가 즐겨 바르는 스킨케어는 록시땅의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  


1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임에도,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 이모르뗄과 머틀의 에센셜 오일에 6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을 더했다.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50ml 15만원. 2 ‘불멸의 꽃’이라 불리는 이모르뗄을 주성분으로 만든 아이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겨 건조로 인한 주름 발생을 막아준다. 이모르뗄 디바인 아이밤 15ml 10만원.

 

 

 

패션 필드에서 활약하지만, 뷰티업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온 미모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그런 그녀가 찬 바람 불기 시작하면 꼭 찾는 제품은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라인이다. 자연스러운 멋이 나는 옷처럼, 피부에 부담이 없는 고기능성 스킨케어로, 틈만 나면 지인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1 비즈 왁스와 캐머마일 플라워 왁스를 함유한 묵직한 제형의 크림으로,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피부 코딩 효과를 전한다. 크렘 앙씨엔느 30g 21만원대. 2 청정 수도원에서 수공 제작된 오일 타입 에센스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윤기를 부여한다. 엘릭시어 앙씨앙 20ml 21만원대.  3 식물의 영양분이 가장 많이 담긴 식물 뿌리 추출물을 담은 세럼으로, 노화로 인한 주름을 전반적으로 개선한다.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30ml 37만원.

 

neighbor, 네이버, 뷰티, 피부, 관리, 연예인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뷰티,셀럽,브랜드,스킨케어

CREDIT Editor 이정혜 Photo 김래영, 김외밀(황도경)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