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기사
  • 이미지

뷰티 디바이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특별한 케어를 집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비법, 바로 뷰티 디바이스 활용이다.

2016.11.08

 

1 DYSON 과도한 열로 인한 헤어의 손상을 자동으로 방지하는 스마트 헤어드라이어. 공기의 온도를 초당 20회 측정해 온도를 지속적으로 조절하고, 손의 피로를 덜 수 있게 모터를 손잡이에 장착해 편하게 모발을 건조시킬 수 있다. 슈퍼소닉™ 55만6000원대. 2 TRIA BEAUTY 810mm의 단일 파장 다이오드 레이저 기술로 모낭을 무력화해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해 그립감을 높였고, 레이저 분사구가 굉장히 작아서 국소 부위 털까지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트리아 미니 37만원. 3 CLINIQUE 손가락 지문의 형태와 비슷한 타원형이라 코 주변, 헤어 라인, 턱 라인처럼 꼼꼼한 케어가 필요한 부위를 손쉽게 클렌징할 수 있다. 단단하고 짧은 연두색 모는 T존의 유분기를, 부드러운 흰색 모는 피지샘이 적은 볼 부분의 각질을 말끔하게 다듬어준다.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 14만5000원대.  

 

클렌징 디바이스를 필두로 가정용 제모기, 레이저 기기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가 등장했다. 최근에는 더욱 다양한 종류, 강력한 효과로 진화를 거듭한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되며 뷰티 트렌드세터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피부과에서만 사용하던 필링 기기를 가정용으로 만날 수 있고, 피부 속 세포를 운동시키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마사지 기기, 미세 부위의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게 더욱 예민하게 디자인된 레이저 기기까지, 뷰티 디바이스의 신세계가 열렸다. 새롭게 시작된 뷰티 디바이스의 제2의 전성기를 주목하자.  

 

 

 

4 BLISS 세안 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고 사용하면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필링 기기. 진동 모드에 따라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까지 모두 없애는 딥 클렌징 효과와 토너와 로션, 크림의 영양 성분을 피부 속으로 더욱 깊이 흡수시켜주는 마사지 효과까지 겸비했다. 포어 펙터 가젯 31만8천원. 5 MAKEON 3가지 파장의 블루·옐로·레드 라이트를 이용해 피부 속 부족한 수분과 광채, 탄력을 모두 되돌려주며, 미세 전류를 통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제 규격 인증을 받은 LED 빛을 적용했다. 15만원. 6 BRAUN 작은 구멍 10개가 있는 헤드를 이용해 0.02mm의 짧은 털까지 제거할 수 있는 강력한 제모 효과가 특징이다. 초당 200회 회전해 미세한 솜털까지 다듬어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페이스 스파 9만원대. 7 PHILIPS 작은 원형 모양의 돌기가 나 있는 독특한 형태의 마사지 기기. 마치 손끝으로 피부를 두드리는 듯한 분당 750회에 달하는 손끝 마사지 효과로 잃어버린 윤곽과 피부의 볼륨을 되돌려준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26만9000원.

 

neighbor, 네이버, 뷰티기기, 미용, 셀프, 관리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뷰티,디바이스,관리,케어

CREDIT Editor 나연이(프리랜스 에디터) Photo 김래영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