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 기사
  • 이미지

고요한 시간을 즐기다

특유의 낭만과 여유가 넘치는 아일랜드 푸켓. 싱그러운 숲과 라군 사이에 자리 잡은 반얀트리 푸켓에서 경험한 고요한 시간.

2016.10.20

 

프라이빗 풀과 곧장 이어지는 더블 풀빌라 전경

 

서울에서 푸켓까지 가는 일정은 의외로 간편하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한 4개국 국적기가 매일 밤 직항을 운영하는데, 6시간 정도의 비행으로 기내식과 영화 한 편을 보고 잠깐 잠이 들었다 깨면 이내 아담한 푸켓 공항에 도착한다. 늦은 밤 도착해 비몽사몽한 것도 잠시, 멀리서도 눈에 띄는 세련된 제복 차림의 반얀트리 푸켓 직원이 방문객을 환영한다. 리조트로 향하는 밴에 탑승해 반짝반짝한 불빛의 펍을 지나 조용한 시골길을 30분 정도 달리면 어느 순간 라구나 단지 안에 들어선다. 푸켓을 여행지로 정하면 누구든 럭셔리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푸켓을 염두에 두고 고민하게 된다. 반얀트리 푸켓도 이곳 라구나 단지에 있다. 잘 정돈된 정원과 라군 몇 곳을 지나면 어느새 로비에 도착한다. 얕은 물길이 로비를 둘러싸고 있어 마치 수중에 떠 있는 듯 환상적인 모습이 방문객을 가장 먼저 반긴다.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웰컴 드링크, 플라워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은 후 버기를 이용해 각자의 빌라로 향했다.


세계 100대 리조트 중 8위에 선정되기도 한 반얀트리 푸켓은 총 135채에 달하는 모든 빌라가 프라이빗 풀을 보유한 단독 풀빌라 리조트다. 연인이나 친한 친구와 묵으면 좋을 시그너처 풀빌라, 가족 등 여러 명이 지내기에 완벽한 투 베드룸 풀빌라, 푸켓의 자연 속에서 하루 종일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생츄어리, 가장 럭셔리한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더블 풀빌라 등으로 구성되었다. 빌라에 구성된 프라이빗 풀과 테라스, 정원 등은 그 어떤 빌라를 선택하더라도 ‘프라이빗’의 진정한 의미를 경험하게 한다. 첫날 묵은 빌라는 반얀트리 시그너처 풀빌라로 침실과 길이 9m의 프라이빗 풀이 곧장 연결되어 있다. 가까운 곳에 방타오 비치가 있지만 아름다운 태국식 옥외 테라스인 살라와 선베드, 정원 그리고 정글에서 샤워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야외 샤워 시설은 바다보다 프라이빗 풀을 선호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웰컴 프루트인 망고를 먹으며 오로지 나만을 위한 풀장으로 뛰어들었다.

 

 

 

1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스파 생츄어리의 프라이빗 풀

2 연못 위에서 잠드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침실

3 자연 속에서 즐기는 스파 프로그램

 

가늠하기조차 어려울 정도로 부지가 넓어 리조트 안에서는 주로 버기를 타고 이동한다. 부르면 10분 이내로 도착하는 버기를 타고 스파에 가거나, 레스토랑에 가는 등 모든 이동을 버기와 함께한다. 물론 투숙객을 위한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있으니 보다 찬찬히 반얀트리 푸켓의 자연을 감상하고 싶다면 이용해도 좋다. 리조트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어 굳이 밖에 나가지 않더라도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다. 대표적인 레저가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풍광의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 18홀, 파 71코스로 구성되어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수준별로 즐길 수 있다. 빌라 내에서의 자유로운 수영도 좋지만 넓은 곳에서의 수영을 원하는 이를 위한 메인 풀도 준비되어 있다. 길이 40m의 랩 풀과 함께 제트 캐논, 풀 속의 바, 급류, 자쿠지 풀을 메인 풀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뿐이 아니다. 쿠킹 클래스나 해변과 오키드 가든에서 열리는 요가 클래스도 물론 빼놓을 수 없다.


셰프와 직접 진행하는 태국 정통 요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 반얀트리 스파 등 리조트 안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두 번째 밤을 책임질 투 베드룸 더블 풀빌라로 향했다. 들어서자마자 함께 방문한 모든 이들의 탄성이 빌라를 채웠다. 빌라에 들어서면 숲속 오솔길을 따라 걷는 듯한 메인 복도와 라운지 공간이 투숙객을 반긴다. 라운지 공간 너머로는 푸른 라군과 이어지는 듯한 길이 15m의 프라이빗 풀과 제트 풀이 있다. 메인 룸은 또 다른 프라이빗 풀로 연결되며 마치 물 한가운데에서 잠드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트윈 룸의 경우 정원이 룸을 둘러싸고 있어 상쾌한 숙면을 책임진다. 라군을 바라보며 잠들거나 수영을 하고, 근사한 디너를 즐기다 보면 빌라 주위의 시간만이 멈춰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더블 풀빌라의 경우 24시간 대기 중인 호스트가 빌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책임지는 빌라 호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니 궁극의 럭셔리와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1 메인 풀을 바라보며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타마린드 2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풀.

 

 

 

Restaurants  |  반얀트리 푸켓을 찾은 이들이라면 빌라 내에서 맞춤형 메뉴를 맛보거나 리조트 곳곳의 전경과 함께 미식을 즐겨보기를. 반얀트리 푸켓의 시그너처 레스토랑 샤프론에서는 정통 태국 요리를, 타마린드에서는 지중해식과 아시아식 메뉴를, 더 워터코트에서는 자연과 함께 느긋한 아침 식사와 해산물로 구성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라군을 따라 유람하며 노을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산야 락 디너 크루즈, 보트를 타고 라군 한가운데 위치한 수상 플랫폼에서 프라이빗 디너를 만날 수 있는 디너 오브 더 센스를 선택하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Spa  |  반얀트리 스파가 세계 최고의 스파로 꼽히는 가장 큰 이유는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 덕분이다. 반얀트리 스파 아카데미에서 350시간, 약 5개월 이상 훈련을 거쳐 자격을 취득한 테라피스트들이 전문적인 손길로 틀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는다. 최고급 아유르베다 오일과 인도산 약초를 사용하며, 로얄 반얀, 타이 뷰티 리추얼, 타이 진저 힐러, 시그너처 마스터 테라피스트 익스피리언스를 포함, 4가지 스파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반야트리,호텔,푸켓,여행,낭만,여유

CREDIT Editor 박원정 Photo 반야트리 푸켓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