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Launching

  • 기사
  • 이미지

HOLIDAY POP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여름을 맞아 서머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도심 속에서 메르스 걱정 없이 친환경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

2015.07.15

 

‘친환경, 친건강’을 모토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도심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6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써머 팝 키즈(Summer Pop Kids)’ 패키지와 ‘써머 팝 커플(Summer Pop Couple)’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특히 아이와 부모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써머 팝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의 건강과 위생을 생각한 JW 메리어트의 배려가 돋보인다. 광촉매 필터가 설치되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걱정이 없는 디럭스룸 1박, 호주의 유·아동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트라이브(Eyetribe)의 선글라스 1개, 자연과 흥인지문의 풍경을 마주한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롤리팝이 들어간 팝 빙수(Pop-Bingsu) 1개, 아이들의 표현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동대문디자인 플라자(DDP)의 디자인 놀이터 이용권 3인, 친환경 LEED 골드 인증을 받은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요금은 34만9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반면 도심에서 팝아트를 즐기며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을 위한 ‘써머 팝 커플’ 패키지는 항균 효과가 뛰어난 친환경 디럭스룸 1박, DDP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의 기획전 <앤디 워홀 라이브(Andy Warhol Live)> 입장권 2인, 호텔 로비 더 라운지에서 즐기는 맥주와 팝콘 2인용,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으로 구성된다. 요금은 33만8천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셀레브리티의 사랑을 받는 ‘김활란 뮤제네프’의 헤어 트리트먼트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18세 이상 이용 가능), The JW SPA의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그리고 레스토랑 상품권과 객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기회(Pop Up Raffle)도 주어진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MERS-CoV)에 대응할 수 있는 친환경 시설을 갖춰 공기 중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등을 분해·살균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전 객실에 설치된 공조기의 광촉매 필터(UV Lamp)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분해·살균하는 기능이 있어 외부 공기에 대한 항균 효과 및 음식 냄새와 암모니아 같은 악취를 제거하는 공기 정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수영장은 별도의 여과 약품이 필요 없는 A-1 필터 방식을 채택하여 규조토 막을 이용, 정밀 여과를 하고 있으며 여과 정밀도는 1-3 Micron으로 우수하다. 각 레스토랑의 키친 후드에도 광촉매 필터를 설치, 기름을 분해한다. 수도 인입관에도 살균 램프와 정수 장치를 설치하여 항상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호텔 전체 공조기에는 CO₂ 농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외기를 열어 환기하는 C0₂ 감지기를 설치하여 호텔 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순환시키고 있다.

 

 Cooperation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02-2276-3366), jwmarriottddm.com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JW 메리어트,동대문 스퀘어,동대문,서머 패키지,여름 휴가

CREDIT Editor 백영실 Photo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출처 THE NEIGHBOR

EVENT

진행중인 이벤트가 없습니다.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