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기사
  • 이미지

Nail Coats

칙칙하고 무거운 겨울 외투에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줄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

2016.01.15

 

Sass & Bide / David Koma

1 BANDI 심플한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네일.

2 LANCOME 베르니 인 러브_385N 6ml, 2만5000원.

3 BANDI 네일락커_F137 쉘 핑크 14ml, 2만원.

 

겨울 의상에 있어 네일을 중요성을 일깨운 것은 겐조의 2015 F/W 컬렉션이었다. 짙은 보라색 외투 끝으로 같은 컬러의 네일이 눈에 들어왔다. 짙은 보라색 위에 흰색과 검은색을 이용해 호피 무늬를 그려 넣은 것. 심플한 단색 의상에 같은 컬러의 호피 무늬 패턴 네일을 더하자 룩이 활기를 띠었다. 컬렉션의 몇몇 룩에서는 네일과 동일한 패턴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네일도 컬렉션의 완벽한 일부였던 것이다. 겨울 코트는 아무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외투라도 소재가 가지는 묵직한 이미지를 벗어나긴 어렵다. 하지만 외투 사이로 드러나는 손끝에 자신만의 감각을 더한다면 그 룩은 누구나 입는 흔한 스타일에서 벗어나게 된다. 특히 의상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네일 디자인은 룩을 정교하게 완성한 듯한 느낌을 준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화이트와 블랙만으로 F/W 룩을 완성한 제로+ 마리아 코르네호는 네일에도 누드와 블랙 두 컬러만 사용했다. 누드 컬러의 베이스 위에 그래픽적인 블랙 반원을 여기저기 그려 넣은 것. 단순하지만 의상에 포인트가 되기엔 충분했다. 그래픽적인 도형을 자유롭게 배치한 네일은 닥스, 제레미 스콧, 쿠신 엣 오치스의 컬렉션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 지난 F/W 컬렉션에서 두드러졌던 이색적인 블랙 아이라인은 네일에도 그대로 적용되었다. 하우스 오브 홀랜드, 뮈글러, 수노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네일에 블랙이나 화이트 라인만으로 개성 넘치는 네일을 완성했다. 데이비드 코마는 피트된 의상이 주를 이룬 그의 컬렉션을 반영하듯 네일에 허리처럼 잘록하게 들어간 라인을 그려 넣었다.  

 

 

 

Zero+ Maria Cornejo / Desigual

4 BURBERRY 네일 폴리시-아이코닉_밀리터리 레드 8ml, 2만7000원대.
5,6 NARS 네일 폴리쉬_나이트 플라이트, 리치 골드. 각 15ml, 2만7000원.

7 BANDI 선명하고 예리한 디자인의 실버 컬러 네일.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네일은 네거티브 스페이스 네일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손톱에 빈 공간을 남기는 네일이 인기몰이를 할 예정이다. 이미 인스타그램 속 셀레브리티의 손톱은 온통 네거티브 스페이스 네일이다. 타투를 하듯 손톱에 패턴을 그리고 그래픽적인 빈 공간을 연출하는 등 표현 방법도 가지각색이다. 손톱의 빈 공간이 주는 통일감이 있으므로 어떻게 디자인해도 상관없지만 컬러만큼은 두 가지를 넘지 않아야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올겨울만큼은 평소 즐겨 입는 의상에 맞춰 네일 디자인을 골라보자. 작은 디테일이 명품을 만들 듯 손끝까지 완벽하게 계산한 데일리 룩은 런웨이에 올라도 손색없는 컬렉션 룩으로 바뀔 수 있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neighbor,네이버,네일,겨울,감각적,포인트,트렌디,네일 디자인,컬러,겐조

CREDIT Editor 장선경 Photo 김래영 출처 THE NEIGHBOR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