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기사
  • 이미지

매력 지수 업! 티셔츠 스타일링 가이드

여름에 옷 잘 입는 방법은 ‘티셔츠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어떤 럭셔리한 아이템도 모두 물리칠 수 있는 한여름 티셔츠의 매력!

2015.06.03

 

Part 1. 티셔츠와 포멀한 스커트의 만남!

포멀한 룩을 너무 포멀하게 입고 싶지 않을 때 티셔츠는 스타일링의 정답이 되어준다. 펜슬 스커트나 페플럼 라인의 스커트 등 종류에 상관 없이 가벼운 티셔츠 한 장은 룩을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사실 정장 스커트를 블라우스나 재킷과 함께 입는다면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따분한 룩이 될 것이다. 하지만 갖고 있는 딱 떨어지는 실루엣의 스 커트를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보라! 순식간에 쿨한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방법이니 내일 아침 당장 시도해보도록 하자. 옷장 속을 티셔츠로 가득 채우고 싶어질 것이다.

 

 

 

Part 2. 절대적인 룩의 조합, 화이트 셔츠+블루 팬츠

여름에 화이트 셔츠와 블루 팬츠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스타일링이다.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티셔츠는 사실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도 매력을 발산하지만 블루 팬츠는 절대적인 정답이 되어주는 아이템이다. 실루엣, 소재 등 어떻게 믹스해도 상관 없다. 그저 화이트 셔츠 한 장이면 충분하니까! 슬리브리스 셔츠를 짧은 데님 팬츠와 매치한다면 시원한 바캉스 룩이 되어줄 것이고 느슨하게 파여 있는 화이트 셔츠를 연한 하늘빛 면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 없다.

 

 

 

Part 3. 오버올과 찹쌀떡 궁합을 자랑하는 티셔츠!

어릴 때 입던 오버올이 트렌드의 최전방으로 돌아왔다. 이제 도시에서도 하이힐에 오버올을 매치하고 꼿꼿한 자세로 워킹하는 여성들이 심심치 않게 발견될 정도! 소위 말하는 ‘주말복’이나 휴가를 위한 옷으로 여겨지던 오버올을 데일리 웨어로 활용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시즌이 된 것이다. 물론 이 오버올과 찹쌀떡 궁합을 자랑하는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 오버올의 청순한 매력을 뽐내기 위해서는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며(오버올에 노랑, 빨강 등 컬러풀한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동네 꼬마들의 선생님이 되어주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한쪽 어깨끈 정도는 풀어도 뭐라고 할 사람은 없다.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다면 오버올에 티셔츠 한 장이 정답!

 

 

 

 

Part 4.  소개팅 용으로도 가능한 티셔츠! 롱 스커트와의 조합

티셔츠는 캐주얼하고 중성적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극강의 페미닌한 아이템으로 변신할 수 있다. 게다가 롱 스커트에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롱 스커트를 입고 블라우스를 받쳐 입는 여자보다 훨씬 융통성 있고 자유로워 보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티셔츠와 롱 스커트의 조합은 여자를 보다 여자답게 보이게 하며 다재다능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사람처럼 보이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 가벼운 티셔츠 한 장과 롱 스커트의 조합은 소녀 같은 매력의 여성으로 만들어 줄 테니 데이트는 물론이고 소개팅을 위한 스타일링으로도 적합하다.

 

What do you think?
좋아요

TAGS 티셔츠,화이트 티셔츠,스커트,롱 스커트,오버올,데님,블루 팬츠,스타일링

CREDIT Editor 김경은 Photo MoDAonAir.com 출처 imagazinekorea

Film

film 더보기
SUBSCRIBE
  • 메인페이지
  • PlayBoy Korea
  • MOTOR TREND
  • neighbor
  • 東方流行 China

RSS KAYA SCHOOL OF MAGAZINE

Copyright Kayamedia Corp. All rights reserved.